МОДЕРАТОРЫ.
Reddit에 오신 것을 환영합니다.
인터넷의 첫 페이지.
수천 개의 커뮤니티 중 하나에 가입하십시오.
토론에 추가하고 싶습니까?
помощь правила сайта центр поддержки вики реддикет 모드 가이드 라인 связаться с нами.
приложенияи инструменты Reddit for iPhone Reddit for Android 모바일 웹 사이트 кнопки.
회신을 보내십시오. & # 32; & # 32; Политика конфиденциальности. &부; 2017 reddit 그래픽입니다. Все права защищены.
REDDIT 및 ALIEN 로고는 reddit inc의 등록 상표입니다.
& pi; & # 32;에서 PID 128500에 의해 렌더링 됨. app-301 & # 32; 2017-12-20 11 : 09 : 21.790333 + 00 : 00 9e1524e 국가 코드 : UA.
МОДЕРАТОРЫ.
Reddit에 오신 것을 환영합니다.
인터넷의 첫 페이지.
수천 개의 커뮤니티 중 하나에 가입하십시오.
Это архивированный пост. Вы не можете голосовать или комментировать.
отправлено & # 32; 3 года назад & # 32; автор & # 32; Lord_Monboddo 돌아온 Celt 점토!
토론에 추가하고 싶습니까?
[-] iaea 노르웨이 DLC는 어디에 있습니까? & # 32; 17 очков 18 очков 19 очков & # 32; 3 года назад (1 дочерний комментарий)
[-] HarpoonGrowler 스크램블 에그 맵 팩 & # 32; 4 очка 5 очков 6 очков & # 32; 3 года назад (0 дочерних комментарев)
[-] 에이전트 엠의 TPangolin 비밀 애호가 3 очка 4 очка 5 очков & # 32; 3 года назад (1 дочерний комментарий)
помощь правила сайта центр поддержки вики реддикет 모드 가이드 라인 связаться с нами.
приложенияи инструменты Reddit for iPhone Reddit for Android 모바일 웹 사이트 кнопки.
회신을 보내십시오. & # 32; & # 32; Политика конфиденциальности. &부; 2017 reddit 그래픽입니다. Все права защищены.
REDDIT 및 ALIEN 로고는 reddit inc의 등록 상표입니다.
& pi; PID 11664에 의해 & # 32; app-295 & # 32; 2017-12-20 11 : 09 : 21.706516 + 00 : 00 9e1524e 국가 코드 : UA.
라이와 페르시아 전략
시드 메이어 (Sid Meier)의 Civilization 시리즈를위한 Rhye의 창작품입니다.
이 사이트는 Rhye가 무료로 만든 시나리오, 지도 및 완전한 개조에 대한 많은 정보를 제공합니다. 위키를 편집하면서 전략 가이드 확장에 기여할 수 있습니다.
2012 년 7 월 5 일 :
오래지 않아서 RFC의 개발이 다시 진행될 것입니다. 새로운 스크린 샷이 Civilization V RFC 갤러리에 추가되었습니다.
2011 년 1 월 23 일 :
새로운 스크린 샷이 Civilization V 메뉴의 새로운 RFC 페이지에 추가되었습니다.
Civilization V! 의 RFC 첫 스크린 샷 여기, 여기, 여기.
시드 마이어의 문명 V를위한 새 페이지
몇 가지 테스트가 필요한 유망한 속도 향상 인 RFC Fast를 살펴보십시오.
RFC (멀티 플레이어 및 RFC RAND 포함)의 최종 패치가 릴리스되었습니다. 여기에서 다운로드하십시오.
RFC를 기반으로 자신 만의 시나리오를 만들고 싶습니까? 이제 할 수 있습니다!
새로운 RFC 패치가 베타 테스트에 들어가기는했지만 흥미로운 승계 게임이 진행 중입니다 (RFC RAND는 러시아).
Mac 사용자 : BTS를 3.19로 업데이트 한 경우 다운로드 페이지에서 일부 문제를 해결할 수있는 패치를 설치해야합니다.
Rhye 's and Fall of Civilization은 이제 4 살입니다! 2006 년 4 월 14 일 첫 번째 알파가 릴리스되었습니다.
실시간 스트리밍 게임은 19:00 GMT (미국 게임)에서 진행됩니다.
어제 로마인으로서의 RFC 게임이 실시간 스트림에 기록되었습니다. 3 월 6 일 또 다른 게임이 나올 예정입니다. 계속 지켜봐.
마침내 FTP가 다시 작동하고 이러한 페이지를 업데이트 할 수 있습니다. 최신 뉴스 중에는 재생 가능한 켈트족, 페니키아, 헬레니즘 등과 같은 흥미로운 modmods가 출시되었습니다. modmods 위키 페이지에서 포럼 스레드에 접근 할 수 있습니다.
새로운 버전과 Boardgame의 업데이트 된 FAQ를 확인하십시오.
RFC는 YouTube에 있습니다! 사용자가 연습을 게시하고 있습니다. 지금까지 일본어와 바빌론 가이드.
그리스 세계의 Rhye 및 Fall의 새 스크린 샷
Rhye와 Fall of the Greek World의 프로젝트 상태를 추적 할 수 있습니다.
새로운 프로젝트가 진행되고 있습니다 : 그리스 세계의 후계자 인 Rhye와 Fall of the Greek World는 RFC 개념은 있지만 고대 시대에 초점을두고 있습니다. 새로운 포럼이 이미 준비되었습니다!
RAND의 버전 1.26이 어제 발표되었습니다.
RAND의 새 버전은 이번 주 일요일에 나올 예정입니다. 가능한 한 빨리 테스터가 필요하기 때문에 페이스 북이나 포럼에 관심이있는 경우
Rhye와 Fall Facebook 그룹 가입 커뮤니티와 계속 연락하십시오! (가입시, Civfanatics 계좌 이름을 적어두면 다른 사람들이 당신을 알아볼 수 있습니다)
RAND의 업데이트 : 최신 버전이 출시되어 최신 RFC로 업데이트되었습니다. 한편, RAND 전용 패치가 개발 중입니다. 여기에서 미리보기.
새로운 wiki 페이지는 현재 모든 현재의 RFC 과제를 요약합니다. 기술을 테스트하고 싶다면 체크 아웃하십시오.
새로운 패치가 출시되었습니다! 6 개월 간의 버그 수정 및 개선 사항이 단일 업데이트로 적용되었습니다. 여기에 링크를 다운로드하십시오.
RFC의 Questions & Answers 페이지 : Boardgame이 업데이트되었습니다.
검색 버튼이 향상되었습니다. 이제 결과에는 선택한 콘텐츠가 표시됩니다. 콘텐츠는 주로 문학 관련성이 있습니다.
업데이트 된 RFC : Boardgame 참조 시트를 다운로드 할 수 있습니다.
RFC (MP 및 RAND 포함)가 BTS 3.19로 업데이트되었습니다. 여기에서 다운로드하십시오.
RFC를 새 BTS 3.19 패치로 업데이트하는 작업이 곧 시작됩니다.
RoC의 비공식적 인 전환으로 Play World가 출시되었습니다. Civ3 다운로드 페이지에서 지금 이용 가능합니다.
원하지 않는 경우, 우리 포럼의 새로운 설문 조사를보십시오. 귀하의 투표도 다음 프로젝트를 결정할 것입니다.
모든 오래된 전략 기사가 새로운 기사와 병합되었습니다. 이제 새로운 위키는 정보의 완전한 데이터베이스이며, 오래된 위키는 버려 질 수 있습니다. 마지막으로 모든 기여자와 토이 토스터에게 감사의 말을 전합니다. 토스터는이 놀라운 아이디어를 갖고 처음 몇 달 동안 경영진을 이끌었습니다.
이전 위키의 RFC : 유럽 정보 페이지의 이전이 완료되었습니다.
Rhye 's of Civilization (civ3) 전략 가이드의 마이그레이션이 완료되었습니다. FireFoxer 덕택입니다.
이 사이트의 civ3 섹션이 마침내 완성되었습니다. 그것은 Rhye 's of Civilization 갤러리와 티저를 포함합니다.
RFC 관련 전략 스포일러를 찾고 계십니까? 실제 안정성 맵을 살펴보십시오.
Wiki 계정 등록이 다시 활성화되었습니다. 이제 보호됩니다.
방대한 양의 스팸 때문에 Wiki 계정 등록이 일시적으로 중지되었습니다.
Civ3 사용자를위한 몇 가지 뉴스 : Rhye의 Civilization에 대한 새로운 비공식적 인 수정이 있습니다. 그것은 폴란드와 타르타르를 더합니다.
RFC : the Boardgame의 업데이트 된 참조 시트를 발표했습니다. Jeelen에게 많은 감사를드립니다.
RFC 및 RFC RAND에 대한 스크린 샷 갤러리를 추가했습니다. RAND를위한 당신의 자신의 제출은 환영받습니다!
Rhye와 Fall of Civilization Multiplayer에 대한 업데이트가 릴리스되었습니다. 로드하지 못하게하는 버그를 수정합니다.
위대한 작품이 진행 중입니다. 보시다시피, 이 사이트는 점점 더 커지고 있으며, 특히 RFC에 대한 팁을 찾는 사람들을 위해 새로운 콘텐츠를 방문자에게 제공 할 것입니다. 이러한 이유 때문에 위키가 사이트 내부로 이동되었습니다. Thunderfall과 Guadagno Forex 및 Project Management에 관한 사이트의 친구들에게 많은 감사를드립니다.
해피 2009 년에 RFC classic과 RAND가 새로 출시되었습니다.
Rhye 's와 Fall RAND를 지금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Rhye와 Fall RAND 포럼이 만들어졌습니다. 출시일은 7 월 28 일입니다.
Rhye와 Fall RAND의 첫 번째 미리보기를 놓치지 마세요.
시드 마이어 (Sid Meier)의 문명 : 보드 게임 (Boardgame)을 가지고 있습니까? 그렇다면 당신은 Rhye와 Civilization의 타락을 시도해야합니다 : Boardgame!
Rhye 's and Fall of Civilization은 이제 2 살입니다! 2006 년 4 월 14 일에 게시 된 첫 번째 알파 버전은 이제 다시 다운로드 할 수 있습니다.
Rhye와 Civilization의 타락은 프랑스 PC 게이밍 잡지 인 Cyberstrat ge의 마지막 호에서 검토되었으며 BTS와 함께 출하되는 모드 중 최고 점수 인 10 점 만점에 9 점으로 평가되었습니다.
Rhye와 Civilization의 타락은 이탈리아 PC 게임 잡지 인 "Giochi per il mio Computer"8 월호에서 검토되었으며 5 점 만점에 5 점을 받았습니다.
GameFlood 컨테스트가 끝났고 지구지도가 1 위를 차지했습니다 !! !! RFC는 상위 3 개 모델에 포함되지 않았지만 문제가되지 않습니다. 그 이유는 한 사람이 하나 이상의 상을받을 수 없다고 말했기 때문입니다. 투표 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Rhye와 Civilization의 타락은 미국인 배우와 저널리스트 Tom W. Chick이 "어떤 게임에서나 볼 수있는 가장 흥미 진진하고 강력한 모드"중 하나입니다.
고마워, 병아리!
Rhye 's and Fall of Civilization ad GameFlood 경연 대회에 투표하십시오! 여기에 투표 할 수있는 지침이 있습니다.
여기서 당신은 소드 너머를위한 RFC에서 발표 된 정보 요약을 찾을 수 있습니다.
사이트가 다시 온라인 상태가되었습니다! 그것은 civfanatics 도메인으로 다시 이동했으며, 이제 업데이트되고 재구성되었습니다. Rhye 's and Fall of Civilization이 곧 Civilization IV의 확장 팩에 포함될 것임을 발표 할 예정입니다.
새로운 위키를 방문하십시오! 귀하의 기부는 환영합니다.
해피 2007! 이 사이트는 러시아 커뮤니티에 의해 입증 된 것을 포함하여 지원 사이트에 대한 링크로 업데이트되었습니다.
Rhye 's and Fall of Civilization for Warlords v1.00을 다운로드 할 수 있습니다.
군벌에 대한 윤리와 문명의 타락은 11 월 27 일 월요일에 공개 될 예정입니다.
새로운 사이트! Habee와 VooDoo (Gyorsnet)에게 감사드립니다.
Rhye의 그리고 문명의 타격은 버전 1.00를 명중한다!
군벌을위한 첫 번째 다운로드 : 24 civs의 지구지도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Catapult 프로젝트의 최종 이름은 Rhye 's and Fall of Civilization입니다. 우리는 지금 전체 포럼을 가지고 있습니다, 여기를 방문하십시오!
번역가 필요! Catapult mod에 대한 텍스트를 현지화하려면 프랑스어, 독일어, 스페인어 등 각 언어에 대해 한 명씩 필요합니다.
새로운 사이트에 오신 것을 환영합니다! 보시다시피 이제 Rhye의 Civ (섹션이 축소되었습니다)가 아닌 모든 Rhye의 수정이 적용됩니다. 새 페이지를 북마크에 저장하십시오!
새 스레드가 열렸습니다!
그동안 사이트가 작동하게 될 것입니다. 아마도 새로운 도메인으로 옮겨 질 것입니다. 어쨌든 곧 뉴스를 기대하십시오.
"그래서 2005 년이 끝났고 RGC에 많은 즐거움을 선사했습니다. 이제 끝났습니다.
이것은 우리가 Rhye 's of Civilization을 디자인 할 때 2004 년까지 거듭 한 노력 덕분입니다.
나는 아직도 2006 년이 어떤 종류 일지 알지 못합니다. 실제로, Civilization IV에 mod를 업데이트하는 프로젝트가 있습니다.
Civ4는 이미 거의 완벽한 게임이며 많은 조정이 필요하지 않으며, 다른 한편으로는 Python 스크립팅을 통해 많은 새로운 modding 가능성을 제공하기 때문에 Civ3 mod와 매우 다를 수 있습니다.
어쨌든, 다음 RoC 운명은 Firaxis로 직장을 계속 유지하는 것과 관련이 있습니다. 다음 달에는 그 상황이 더욱 분명해질 것입니다.
로버트 칼 웨이트.
게이머, 유럽인, 민첩한 열성 팬.
Rhye & Persia의 가을.
페르시아를 연주하는 것은 엄청나게 재미있었습니다! Rhye & Fall Unique Historic Victories를 마지막으로 완성한 곳 중 하나였습니다. 왜 내가 끝까지 보관했는지 궁금합니다 (2014 년 초). 나는 전에 그것을 해본 적이 있고 아라비아를 다루는 데 어려움을 겪었고 나중에는 몽골과 대화를 나누었다. 근본적인 실수가있었습니다. & # 8211; 우리는 그것에 도달 할 것입니다.
페르시아의 유일한 역사적인 승리 조건은 다음과 같습니다.
600 개 AD로 세계 영토의 8 %를 제어하십시오. 700 AD로 7 개의 세계 경이를 조종하십시오. 700 년 AD에 2 개의 신성한시 신사를 장악하십시오.
이 중 어느 것도 문제가되지 않습니다. & # 8211; 세계 불가사의는 메소포타미아와 주변뿐만 아니라 거룩한 도시에서도 풍부합니다. 많은 영토를 통제하는 것은 당신의 인근 상대를 압도하는 것과 직접 관련이 있습니다 (따라서 생존).
독특한 힘.
사투리 : 정복 된 각 도시의 안정 점 추가 +2 점.
이것은 Rhye와 Civilization의 타락을위한 훌륭한 치료법입니다. 나는 페르시아와 함께 오랫동안 베일리에서 살아남을 수 있었고 몇 가지 미래 기술을 연구했습니다.
독특한 건물 & # 8211; 조제.
고유 단위 & # 8211; 이모탈.
페르시아 Immortals는 조종사에 대한 + 100 % 보너스와 궁수에 대한 + 50 % 보너스를 가지고 있습니다. 이것은 그들에게 당신의 떠오르는 제국의 초기 도시 서부 (바빌론)와 동쪽 (인도)에 대해 6 전투력을 부여합니다. 또한 이모탈은 엄청나게 싸고 수도는 대량 생산할 수 있습니다! 모두 Rhye & Fall 페르시아를위한 아주 좋은 독특한 유닛입니다.
페르시아 전략.
페르시아 전략은 주로 정복에 의존합니다. 로마 제국과 마찬가지로 귀하는 귀하의 영역을 넓히고 정부 (및 부를) 중앙 집중화하여 세계에서 가장 많이 볼 수있는 놀라운 경이로움을 자본에 제공합니다!
다음은 빠른 요약입니다.
DON & # 8217; T는 그 자리에 자본을 구축합니다! 해안으로 이동 & # 8211; 그렇게하면 페르시아 만 (Fish, 5 water tiles)을 완벽하게 활용할 수 있습니다. 타일에 생산을 위해 모아이 상이 만들어집니다. 수도 말 북쪽의 제 2 도시 & # 8211; 최대한 빨리 목초지를 건설하십시오.
(다른 가이드는 달리 말하면서 타이밍은 실제로 괜찮습니다. 마침내 말들이 마침내 수도에 더 많은 유닛을 건설하게 될 때까지 수도는 물고기를 개선하기위한 작업 보트를 만듭니다) 수학 (Catapults.) - & gt; 건설 (만리 장성, 바바리안 떼거리에서 당신을 보호) - & gt; 통화 ($$$)
Sirajis & # 8211; 페르시아는 역사적인 수도가 아니며 세계의 불가사의입니다.
자세한 내용은 다음을 참조하십시오.
당신이보기에 더 많은 도시를 건설하십시오. 게임의이 단계에서 기술은별로 중요하지 않습니다. 대다수 도시와 대규모 군대가 경제를 낭비 할 것이므로 과학은 우선 순위가 낮습니다. 일부 생산적인 도시에서 이모탈 (Immortals)과 일부 투석기를 펌프로 운반하십시오. 당신의 수도에서 하나 또는 다른 World Wonder를 쥐어 짜십시오. 생산성은 높아지지만 해안 지역의 중요성이 커지고 있습니다.
정복을 위해서는 거의 자연스러운 순서가 필요합니다.
Rhye & Fall Persia : 바빌로니아 정복.
Shush가 차례로 3시에 돌아올 때까지 기다립니다. & # 8211; 이것은 바빌로니아를 화나게 할 것이고, 그들은 당신에게 전쟁을 선포 할 것입니다. 그것은 당신에게 여분의 이모탈들을줍니다. Babili을 캡처하면 대개 붕괴됩니다. 이제 문명이 붕괴되면 무소속은 모든 부대를 지키게됩니다. 즉시 그들을 따라 다니지 마십시오. & # 8211; 부서지기 때문에 그들의 경제는 많은 부대를 유지할 수 없으므로 인도 다음에 그들을 끝내면 각 도시마다 1 부대 만있을 것입니다.
Rhye & Fall Persia : 인도 정복.
나의 마지막 경기에서 인도는 이미 붕괴했다. & # 8211; 이유를 묻지 마십시오. 일반적으로는 조금 더 오래 걸리지 만 변경할 수 있습니다. 현대의 파키스탄 인 NW에서 델리를 공격하면 한 번에 도달 할 수 있으며 쉽게 내릴 수 있습니다. 그 후에 저항은 제한됩니다. 노동자들이 신속하게 인도와 바빌론 사이의 도로를 건설하게하여 신속하게 병력을 이동할 수있게하십시오.
도시를 모두 확보하고 경제를 개선하고 근로자와 정착민을 건설하여 나머지 제국을 떠나게하십시오. 델리는 물론 신성한 신전에 예정되어 있으며 적어도 필요한 대 선지자를 양산하기 위해 예정되어 있습니다. 엄청난 양의 식량 공급은 전문가로 일하는 일부 성직자를 지원하는 데 큰 도움이됩니다.
에픽 전쟁의 역사 : 페르시아와 그리스.
북쪽에서 바바리안 떼거리로 괴롭혀 진 그리스는 일반적으로 강하지 못합니다. 당신이 바빌로니아의 독립적 인 남은 음식으로 끝내면 그리스는 쉽습니다. 잘 지켜야 할 Phalanx에 대한 대립을 피하거나 자신의 개인적 Thermopylae 전투 (힌트 : 많은 군대를 잃어 버림)를 갖습니다.
그 외에도 그리스의 저항은 무의미하며 곧 아테네를 장악하게 될 것입니다. 이를 통해 차세대 생산 공장이 귀하의 통제를받습니다. 이미 어떤 세계의 불가사의가 있습니다. 아니면 이미 건설을 마친 상태라면 아직 건설 할 수 없습니다.
어느 쪽이든 : 귀하의 통제하에있는 대부분의 골동품 문명으로, 그 세계 불가사의를 얻는 것은 쉬울 것입니다. 우선 많은 생산 무거운 도시를 건설 할 수 있도록 관리해야하기 때문입니다. 둘째 : 글쎄, 주변에 거의 아무도 없기 때문에 그 (것)들을 건축하기 위하여 주변에! 중국과 일본은 당신과 일치하지 않습니다. 로마는 바바리안들을 배회하는 것으로 바쁠 것입니다 (당신은 만리장성을 가지고 있기 때문에). 위 그림에서 볼 수 있듯이 시라지 스는 목표를 달성하는 데 필요한 3 가지 세계 불가사의 : 만리 장성, 파르테논 신전 및 모아이 신상을 건설했습니다.
이집트의 페르시아 정복.
당신의 제국에 이집트를 통합하는 것은 세계의 8 %를 통제하는 목표를 완료합니다. 그러나주의 : 북쪽과 중앙 아프리카에서 바바리안 무리가 당신을 압도 할지도 모르기 때문에 그것을 정복하는 것은 거의 만리장성을 요구한다. 물론 이집트도 World Wonder 목표에 기여할 수 있습니다. 일부 사치가 이집트에 추가되어 귀하의 영역을 환영합니다.
살아남은 이슬람 정복.
지금 당신이 세계에서 당신의 멋지고 아늑한 가장 큰 제국을 가졌다 고 생각한다면 (실제 페르시아 제국을 거의 닮았습니다), 새로운 위협이 생깁니다 : 아라비아는 언제든지 곧 산란 할 것입니다. 이제는 전쟁 코끼리를 만들어야합니다. Immortals는 말 그대로 대포 사료지만 코끼리는 아라비안 카멜 궁사를 끝낼 수 있습니다.
또한 : 아라비아가 출현하기 전에 스파이럴 미나렛 (Spiral Minaret)을 건설했다면 경제가 너무 약해져 더 많은 유닛을 배출 할 수 없습니다. 당신은 그들을 행복하게하고 그들에게 예루살렘을 주겠다고 결정할지도 모릅니다. & # 8211; 그렇지 않다면 전쟁 준비를 잘하십시오. 결국 다음과 같은 성공 요인으로 인해 성공을 거둘 수 있습니다.
다른 적과 싸우지 않으므로 아라비아에 집중할 수 있습니다.
(북한의 러시아는 훨씬 늦게 출현한다. 중국은 정글과 몽골을 횡단 할 수 없다. 더 생산적인 도시가 생기므로 초기 손실 이후에도 사람들이 당신을 능가 할 수는 없습니다. Sirajis & # 8217; (자본의) 문화적 영향력은 아라비아 반도까지 계속 될 것이며, 더 많은 도시를 건설 할 수있는 선택권을 갖게 될 것입니다.
모든 Rhye 및 Fall UHV의 단일 표준 최고 점수!
서둘러! 고유 한 역사적 승리를 얻은 후에는 터키가 출현하여 아라비아와 완전히 다른 이야기를 펼칩니다!
일반적인 공식 전략 가이드는 아직 여기 있습니다 :
중세에서 미래까지의 결론과 페르시아 제국.
소개에서 언급했듯이, 페르시아는 Rhye & Fall & Fall에서 가장 재미있는 게임 중 하나였습니다! 전쟁, 전술상의 도전, 신흥 아라비아와 터키와의 강력하면서도 관리 가능한 시간 압박 때문에. 그러나 또한 미래까지 생존 할 수있는 가능성 때문에! 여기에 1550 년 경이 보입니다. 저는 그 설정이 유럽이 산산이 부서졌다라고 말합니다.
이미 에티오피아 가이드에서 언급했듯이, 나는 지구상에서 살아남은 하나의 문명으로 만드는 것을 목표로 가능한 한 오랫동안 각 시민 회를 연주함으로써 나 자신에게 도전했다 (미친 독재자라고 불러라!). Rhye & Fall Persia와 나는 거의 성공했습니다!
불행히도 다른 문명 도시들을 강타하면 페르시아 제국의 경계선 안에있는 10 개의 문명이 독립을 선언 할 때마다 더욱 그러할 것입니다. 나는 그런 탈퇴를하지 않을 것이다! 이것이 바로 2064 년 세계지도에서 터키, 그리스, 이집트 및 인도 산란 지역의 도시를 볼 수 없었던 이유입니다. 경제적 인 이유로 다른 사람들과 마찬가지로 메카와 파트 나를 지켰다. 전체 : 나는 마지막으로 살아남은 국가였습니다! 주변의 잉카와 스페인은 이디오피아만큼 완벽하지는 않았습니다.
Comments
Post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