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원산지 무역 시스템


원산지 규칙에 관한 기술 정보.


정의.


원산지 규정은 제품의 국가 별 출처를 결정하는 데 필요한 기준입니다. 그들의 중요성은 여러 경우에있어서 관세 및 제한이 수입원에 의존한다는 사실에서 비롯된다.


원산지 규정은 어디에 사용됩니까?


원산지 규정이 사용됩니다.


GATT의 구체적 조항 없음.


GATT는 국제 통상에서 상품의 원산지를 결정하는 특별한 규칙을 가지고 있지 않다. 각 계약 당사자는 자신의 원산지 규정을 자유롭게 결정할 수 있었으며 특정 규정의 목적에 따라 몇 가지 다른 원산지 규정을 유지할 수도있었습니다. 일반 협정서의 초안 작성자는 원산지 규정을 남겨 두어야한다고 말했다 :


원산지 규정의 조화에 대한 관심.


모든 국가는 원산지 규정의 조화, 즉 모든 국가에서 적용되고 그것이 적용되는 목적이 무엇이든지간에 동일하게 될 원산지 규정의 정의가 허용되어 국제 무역의 흐름을 원활하게 할 것이다. 사실, 원산지 규정의 오용은 무역 정책 수단을 지원하는 장치로 행동하는 대신 무역 정책 수단으로 그 자체를 변형시킬 수 있습니다. 그러나 원산지 규정의 다양성을 감안할 때 그러한 조화는 복잡한 운동입니다.


특혜 거래 약정의 증가.


첫째, 다양한 원산지 규정을 지닌 지역 협정을 포함한 특혜 무역 협정의 증가.


원산지 분쟁의 증가.


둘째, Multifibre Arrangement 및 자발적 협약과 같은 할당량 협약에서 증가하는 원산지 분쟁이 증가했다. 철강 수출 제한; 과.


반덤핑 법의 사용 증가.


마지막으로 반덤핑 법의 사용 증가와 제 3 국 시설의 사용을 통한 반덤핑 관세의 우회 청구.


UR 계약.


소개.


원산지 규정의 수와 중요성이 증대됨에 따라 협상 과정에서 우루과이 라운드 협상 대표가이 문제를 다루게되었다.


계약의 목표.


원산지 규칙에 관한 협정은 비 우대 원산지 규정의 조화를 목표로하며 그러한 규칙이 무역에 대한 불필요한 장애물을 발생시키지 않도록 보장한다. 본 협정은 세계 관세기구 (WCO)와 연계하여 세계 무역기구 (WTO)가 발효 된 후 착수 될 원산지 규정의 조화를위한 작업 계획을 제시한다.


3 년 간의 조화 작업 프로그램이 완료 될 때까지 회원국은 규칙이나 기원이 투명하다는 것을 보장해야한다. 일관되고 공평하며 합리적인 방식으로 관리된다는 것; 그것들은 긍정적 인 기준에 기반을두고 있다는 것입니다.


적용 범위 : 모든 비 특혜 원산지 규칙.


이 협정 제 1 조는 관세 특혜의 부여와 관련된 것을 제외하고 상품 원산지를 결정하기 위해 적용되는 일반 출원의 법령 및 행정 결정으로 원산지 규정을 정한다. 따라서 본 협정은 MFN 취급, 반덤핑 및 상계 관세, 세이프 가드 조치, 원산지 표시 요구 사항 및 차별적 인 양적 제한이나 관세 쿼터와 같은 비 특혜 상업 정책 수단에 사용 된 원산지 규정 및 사용 된 규칙 무역 통계 및 정부 조달. 그러나 국내 산업을 정의하거나 국내 산업의 제품을 결정할 목적으로 만들어진 결정은 다음과 같다. 본 계약의 영향을받지 않습니다.


기관.


원산지 규정에 관한 세계 무역기구위원회.


이 협정은 모든 WTO 회원국에게 개방 된 WTO 체제 내에서 원산지 규칙위원회를 구성한다. 연 1 회 이상 회합을 갖고 협약의 이행 및 운영을 검토하는 것이다 (제 4 조 1 항).


WCO 기술위원회.


원산지 규칙에 관한 기술위원회는 세계 세관기구 (구 세관 협력위원회)의 원조하에 만들어졌다. 그것의 주요 기능은 (a) 조화 작업을 수행하는 것; (b) 원산지 규정과 관련된 기술적 문제에 관한 문제를 다루는 것. 적어도 일 년에 한 번 만나는 것입니다. 회원 자격은 모든 WTO 회원국에게 개방되어있다. 다른 WCO 회원국과 WTO 사무국은 옵서버로 참석할 수있다 (제 4 조 2 항 및 부속서 I).


Harmonization Work Program (HWP)


제 9 조 2 항 : HWP는 개시 3 년 이내에 완료되어야한다. 합의 된 마감 기한은 1998 년 7 월이었습니다. HWP의 구현에있어서 상당한 진전이 있었지만, 문제의 복잡성으로 인해 완료 될 수 없었습니다. 1998 년 7 월 총회는 회원국들이 1999 년 11 월 새로운 목표 일까지 프로그램을 완료하기 위해 최선을 다할 것을 결의 한 결의안을 승인했다.


전적으로 얻은 물품의 정의.


한 국가에서 전적으로 획득 한 것으로 간주되어야하는 물품과 그 원산지를 상품에 부여하지 않는 최소한의 운영 또는 절차로 간주되어야하는 상품의 조화 된 정의를 제공한다.


마지막으로 실질적인 변화.


관세 표제 변경.


상당한 변화의 기준에 기초하여이 기준에 부합하는 명명법 내 최소 변경을 포함하여 특정 제품 또는 부문에 대한 조화 된 원산지 규정을 개발할 때 관세 분류 변경 사용.


보충 기준을 정교화하기 위해서는 상당한 변형의 기준을 토대로 종가 퍼센트 (계산 방법의 표시와 함께) 또는 처리 작업 (정확한 계산 방법의 표시와 같은 다른 요구 사항을 보충 또는 배제하는 방식) 조작).


전반적인 건축 설계.


CRO와 TCRO는 조화 작업 프로그램을 완성하기위한 전반적인 건축 설계를 수립했습니다. 이것도 포함됩니다.


부록 1 : 완전 획득 물품;


부록 2 : 제품 규칙 - 실질적인 변형; 과.


부록 3 : 최소한의 작업 또는 프로세스.


Harmonization Work Program의 결과.


조화 프로그램의 결과는 각료회의의 승인을 거쳐 협정의 부속서가된다. 이 때 각료회의는 관세 분류와 관련된 분쟁 해결을위한 조치를 고려하고 새로운 부속서의 발효를위한 시간 틀을 마련해야한다.


전환기의 징계.


전환 기간 (즉, 새로운 조율 된 규칙의 발효까지) 회원은 다음을 보장해야합니다.


전환기 이후의 징계.


HWP가 끝나면 우선 순위가없는 우대 원칙이 조화를 이룰 것이며, 회원국은 제 1 조에서 다루는 모든 목적을 위해 원산지 규정을 적용 할 의무가있다. 위의 (d)에서 (k)까지 포함 된 원칙은 계속 신청하십시오 & # 151; 즉 투명성, 차별 금지 (정부 조달에 적용된 원산지 규정 포함) 및 원산지 결정과 관련한 행정 조치 검토 가능성 (제 3 조).


상담 및 분쟁 해결.


협의 및 분쟁 해결에 관한 WTO 규정이 본 협정에 적용된다.


특혜 원산지 규정.


원산지 규칙 협정의 부속서 II는 투명성, 긍정적 기준, 행정 평가, 사 법적 검토, 변경 소급 및 비 기밀성과 관련하여 비 우대 원산지 규정에 대한 협약의 일반 원칙 및 요건이 특혜 원산지 규정.


통지 원산지가 아닌 우대 규칙.


협정 제 5 조 1 항은 각 회원국이 WTO 협정의 발효 일로부터 90 일 이내에 현재 적용 가능한 원산지 규정, 사 법적 결정 및 관련 일반 신청의 행정 판결을 사무국에 제공 할 것을 요구한다. 원산지 규정. 사무국은 접수되어 이용 가능한 정보를 모든 회원 목록에 회람합니다.


특혜 원산지 규정.


원산지 규칙 협정 부속서 II의 제 4 항은 회원국이 원산지 규정을 적용하는 우선 협상 목록, 사법 결정 및 관련 일반 신청의 행정 판결을 포함하여 원산지 특혜 규칙을 신속히 사무국에 제공해야한다고 규정하고있다 가능한 한 조속히 사무국에 원산지 우세 원칙을 적용한다. 사무국은 회원국이 수령하고 사용할 수있는 정보의 목록을 배포합니다.


1995 년 4 월 4 일 회의에서위원회는 WTO 작업 언어 이외의 언어로 작성된 통보에 WTO 작업 언어 (G / RO / 1)로 요약본을 첨부해야한다는 점에 동의했다.


일반 환경 설정 시스템 (GSP)


Generalized Preferences of System (GSP)은 지정된 수혜국의 물품에 대해 면세 대우를 제공합니다. 이 프로그램은 개발 도상국의 경제 성장을 촉진하기 위해 1974 년 통상법에 의해인가되었으며 1976 년 1 월 1 일에 시행되었습니다.


GSP는 주기적으로 만료되며 의회가 효력을 유지하기 위해 갱신해야합니다. 2015 년 GSP 재 승인 (H. R. 1295)은 2017 년 12 월 31 일에 만료됩니다. 경과 후 효력을 발생하는 모든 이전 GSP 갱신에는 해당 기간 동안 수입 된 적격 품목의 수입자에게 환급을 제공하는 소급 조항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만료 예정인 환경 설정 (GSP)의 일반화 된 시스템은 2017 년 12 월 31 일입니다.


미 의회의 조치를 피하기 위해, GSP (Generalized System of Preferences), SPI (Special Program Indicator) "A", "A +"및 "A *"는 2017 년 12 월 31 일 자정 이후 창고에서 출입 한 제품에 대해 만료됩니다.


GSP 적격 상품 특별 절차.


경과 기간과 추후 통보가있을 때까지는 GSP 자격이있는 수입에 대해 정상 무역 관계 (1 컬럼)의 관세율을 지불하고 있음에도 불구하고 수입자는 SPI "A"로 GSP 적격 수입품을 계속 신고 할 것을 강력히 권장합니다. 수입자는 의무없이 SPI "A"를 신고 할 수 없습니다.


프로그램 작성.


CBP는 GSP가 소급 환불 조항으로 갱신되는 경우 CBP가 관세 환급 절차를 자동화 할 수 있도록 프로그래밍을 진행하고 있습니다.


PSC 및 항의를 통해 제출 된 수입 후 GSP 클레임.


CBP는 GSP 유효 기간 동안 수입에 대해 GSP가 만료 된 이후에 포스트 요약 수정 (PSC) 및 항의 (19 USC 1514, 19 CFR 174)를 통해 수입 후 GSP 주장을 계속 허용 할 것입니다. CBP는 만료 후 수입에 대해 GSP 만료 이후 PSC 또는 항의를 통해 제출 된 GSP 후 수입을 허용하지 않습니다.


아프리카 성장 및 기회 법 (AGOA)


GSP가 만료 될 때까지는 아프리카 성장 및 기회 법 (AGOA) 선호 사항을 입력 한 상품에는 아무런 영향을 미치지 않습니다. 2017 년 1 월 1 일부터 유엔 (HTSUS)의 조화 된 관세 일정표가 수정되어 모든 섬유 제품이 아닌 AGOA 대상 관세 품목이 "특별"란에 SPI "D"를 표시합니다. 따라서 2017 년 1 월 1 일부터 모든 섬유가 아닌 AGOA 주장은 SPI "D"를 사용하여 제기되었다. AGOA 선호도는 GSP의 경과와 관계없이 2025 년 9 월 30 일까지 유효합니다.


상품 처리 수수료 (MPF)


GSP는 MPF 면제를 제공하지 않으므로 만료는 MPF 수집에 영향을 미치지 않습니다. HTSUS 일반 주 4 (b) (i)에 열거 된 최빈 개도국 수 익 개발 도상국 (LDBDCs)의 제품은 19 CFR 24.23 (c) (1) (iv)에 따라 MPF 면제를 유지합니다.


출품시기.


19 CFR 141.68 (a) (2) & amp; (3) 항에 명시된 바와 같이, 입국 서류는 입국 서류가 제출 된 시점에 가능할 수있다. 단, 상품이 항구 한도 내에 있고 요청이있는 경우에 한함. 참가시기의 중요성과 그 계산 방법에 대한 추가 정보는 정보 컴플라이언스 출판물 11 페이지 "무역 공동체의 모든 회원이 알아야 할 사항 : 항목"(cbp. gov/sites/default/files)을 참조하십시오. /documents/icp073_3.pdf.


청산 연장.


GSP의 복직이 보류 될 때까지 19 CFR 159.12에 의거 한 청산 정지 요청은 거절 될 것입니다.


이 안내서와 관련된 질문은 FTAdhs. gov의 무역 협정 부서 (Trade Agreements Branch)로 문의하십시오.


약 5,000 개의 관세 품목이 GSP 혜택을받을 자격이 있으며, 그 중 약 3,500 개가 모든 GSP 국가에 제공되고 약 1,500 개는 LDD (Least Developed Beneficiary Developing Countries)에만 제공됩니다.


GSP 혜택을 받으려면 GSP 국가에서 상품을 완전하게 획득하거나 충분히 제조해야합니다. 충분하게 제조된다는 것은 모든 제 3 국 물질이 상당한 변형을 겪었으며 또한 수혜국에 부가 가치의 35 % 이상이 추가되었음을 의미합니다. 또한 상품을 "직접 가져 오기"해야합니다.


적정 관세 품목은 HTSUS의 "Special"하위 열에 "A", "A *"또는 "A +"기호로 표시됩니다.


기호 "A"는 모든 GSP 국가가 자격이 있음을 나타냅니다. (HTSUS 일반 주 4 (a)) 기호 "A *"는 특정 GSP 국가가 부적격 함을 나타냅니다 (HTSUS 일반 주 4 (d)). LDBDC만이 적격 인 1,500 부가 품목 (HTSUS 일반 주 4 (b))


경쟁적 요구 제한.


GSP 프로그램은 모든 관세 품목 및 BDC에 대해 GSP 혜택에 대한 CNL (Competitive Need Limitations)이라는 양적 한계를 부과합니다. 특정 상황에서 이러한 천장은 포기 될 수 있습니다. 더 자세한 정보는 ustr. gov/sites/default/files/gsp/GSP%20Guidebook%20March%202017.pdf에있는 USTR-US 일반 환경 설정 안내서 안내서를 참조하십시오.


19 CFR 10.171 ~ 10.178 - GSP 규정 HTSUS 일반 주 4 19 USC 2462 - 수혜국 개발 도상국 지정 15 CFR Part 2007 - 일반 환경 설정 제도의 일반화 된 시스템에 대한 기사 및 국가의 자격에 관한 미국 무역 대표부의 규정.


2015 년 자원 연결 GSP의 재승 인.


추가 리소스 링크.


무역 - 무역 : 무역 협정 연락처.


무역 협정 연락처 :


이 G. Licata, 지점장 Anthony Britt Margaret Gray Seth Mazze.


무역 협정 관련 질문에 대해서는 FTA 수신함 :


거래 시스템의 원칙.


WTO 협정은 광범위한 활동을 다루는 법률 문서이기 때문에 길고 복잡하다. 농업, 섬유 및 의류, 은행, 통신, 정부 구매, 산업 표준 및 제품 안전, 식품 위생 관련 규정, 지적 재산 등을 다루고 있습니다. 그러나이 모든 문서 전체에서 여러 가지 간단하고 기본적인 원칙이 실행됩니다. 이러한 원칙은 다자간 무역 체제의 기초입니다.


이러한 원칙을 면밀히 살펴보면 다음과 같습니다.


더 많은 소개 정보.


차별없이 거래.


1. 최혜국 대우 (MFN) : 다른 사람들을 동등하게 대우하라 WTO 협정에 따라 국가들은 정상적으로 무역 파트너를 차별 할 수 없다. 다른 제품에 대해 낮은 관세율과 같은 특별한 호의를 부여하고 다른 모든 WTO 회원국에 대해서도 동일한 조치를 취해야합니다.


이 원칙은 최혜국 대우 (MFN) 치료로 알려져 있습니다 (상자 참조). 재화 무역을 관장하는 관세 및 무역에 관한 일반 협정 (GATT)의 첫 번째 조항이 중요하다. MFN은 서비스 협약 (GATS) (제 2 조)과 무역 관련 지적 재산권 협정 (TRIPS) (제 4 조)의 우선 순위이기도하지만, 각 협정에서 원칙이 약간 다르게 다루어 지지만 . 이 세 협약은 WTO가 처리하는 세 가지 주요 무역 분야를 모두 포함한다.


일부 예외가 허용됩니다. 예를 들어, 국가는 그룹 내에서 거래되는 상품에만 적용되는 자유 무역 협정을 설정할 수 있습니다. 외부와의 상품 차별입니다. 아니면 개발 도상국에 시장에 대한 특별한 접근 권한을 부여 할 수 있습니다. 또는 특정 국가에서 불공정하게 거래되는 제품에 대한 장벽을 높일 수 있습니다. 또한 서비스에서는 국가가 제한된 환경에서 차별을 허용합니다. 그러나이 협약은 엄격한 조건 하에서 만 이러한 예외를 허용합니다. 일반적으로 MFN은 한 국가가 무역 장벽을 낮추거나 시장을 개방 할 때마다 부유 한 가난한 국가 든, 약한 국가이든 또는 강 한 국가 든 상관없이 모든 무역 상대국의 동일한 재화 또는 서비스에 대해 그렇게해야한다는 것을 의미합니다.


2. 내 국민 대우 : 외국인과 지역 주민을 동등하게 대우 함 수입 제품과 현지 생산 제품은 적어도 외국 제품이 시장에 진입 한 후 동등하게 취급되어야합니다. 외국 및 국내 서비스, 외국 및 지역 상표, 저작권 및 특허에 대해서도 동일하게 적용됩니다. GATT의 3 조 (GATT 제 3 조, TRIPS 제 3 조)의 모든 세 가지 주요 WTO 협정에서이 "내 국민 대우"원칙 (다른 국가들도 자국민과 동일한 대우를 부여 함)이 발견된다. 이들 각각에서 약간 다르게 처리됩니다.


내 국민 대우는 제품, 서비스 또는 지적 재산권 항목이 시장에 진입 한 후에 만 ​​적용됩니다. 따라서 현지 생산 제품에 동등한 세금이 부과되지 않더라도 수입품에 대해 관세를 부과하는 것은 내 국민 대우의 위반이 아닙니다.


더 자유로운 무역 : 점진적으로, 협상을 통해.


무역 장벽을 낮추는 것은 무역을 장려하는 가장 분명한 수단 중 하나입니다. 관련 장벽은 관세 (또는 관세)와 양을 선택적으로 제한하는 수입 금지 또는 쿼터와 같은 조치를 포함한다. 때때로 빨간 테이프 및 환율 정책과 같은 다른 문제도 논의되었습니다.


1947 ~ 48 년 GATT 창설 이후 8 차례의 무역 협상이 이루어졌다. 도하 개발 어젠다 (Doha Development Agenda)에 따라 9 라운드가 진행 중이다. 처음에는 수입 물품에 대한 관세 (관세)를 낮추는 데 주력했다. 협상의 결과로 1990 년대 중반까지 산업 국가의 산업 재화에 대한 관세율은 꾸준히 4 % 이하로 떨어졌다.


그러나 1980 년대까지 협상은 상품에 대한 비관세 장벽과 서비스 및 지적 재산과 같은 새로운 분야 에까지 확대되었다.


개방 시장은 도움이 될 수 있지만 조정이 필요합니다. WTO 협정은 국가들이 점진적 자유화를 통해 점차적으로 변화를 도입 할 수있게한다. 개발 도상국은 대개 의무를 이행하는 데 더 오래 주어집니다.


예측 가능성 : 구속력과 투명성.


때로는 무역 장벽을 높이 지 않을 것이라는 약속이 사업을 장래의 기회에 대해 명확하게 보여주기 때문에 약속을 낮추는 것만 큼 중요 할 수도 있습니다. 안정성과 예측 가능성으로 투자가 권장되고 일자리가 창출되며 소비자는 선택의 자유와 저렴한 가격으로 경쟁의 이점을 충분히 누릴 수 있습니다. 다자간 무역 체제는 정부가 비즈니스 환경을 안정적이고 예측 가능하게 만드는 시도입니다.


우루과이 라운드에서는 바인딩이 증가했습니다.


1986-94 회담 전후의 관세율.


(이는 관세선이므로 무역량이나 가치에 따라 비율에 가중치가 적용되지 않는다)


WTO에서는 국가들이 재화 나 용역을 위해 시장 개방에 동의 할 때, WTO에서 그들의 약속을 "속박"한다. 상품의 경우, 이러한 바인딩은 관세율에 대한 천장에 해당합니다. 때로는 국가 세율이 기준 세율보다 낮은 세율로 수입됩니다. 개발 도상국의 사례가 자주 있습니다. 선진국에서는 실제로 부과되는 요율과 일정 요율이 동일하게되는 경향이 있습니다.


한 국가는 무역 상대국과 협상을 한 후에 만 ​​무역 구속력을 변경할 수있다. 우루과이 라운드 다자간 무역 협상의 성과 중 하나는 구속력있는 약속에 따른 무역량을 증가시키는 것이 었습니다 (표 참조). 농업에서는 제품의 100 %가 이제 관세를 준수합니다. 이 모든 것의 결과 : 거래자와 투자자를위한 시장 보안 수준이 상당히 높아졌습니다.


시스템은 예측 가능성과 안정성을 다른 방식으로 개선하려고 시도합니다. 한 가지 방법은 쿼터의 사용과 수입 물량에 제한을 두는 다른 조치를 사용하지 못하게하는 것입니다. 쿼터를 관리하면 불법 행위에 대한 비방과 혐의로 이어질 수 있습니다. 다른 하나는 국가의 무역 규칙을 가능한 한 명확하고 공개적으로 ( "투명하게") 만드는 것입니다. 많은 WTO 협정은 정부가 자국의 정책과 관행을 공개적으로 또는 WTO에 통보하도록 요구한다. 무역 정책 검토 메커니즘을 통한 국가 무역 정책의 정기적 인 감시는 국내 및 다자간의 투명성을 장려 할 수있는 수단을 제공한다.


공정한 경쟁 촉진.


WTO는 때로는 "자유 무역"기관으로 묘사 되나, 이는 완전히 정확하지는 않습니다. 이 시스템은 관세 및 제한된 상황에서 다른 형태의 보호를 허용합니다. 보다 정확하게 말하자면, 개방적이고 공정하며 왜곡되지 않은 경쟁에 전념하는 규칙 체계입니다.


차별 금지 규정 (MFN 및 내 국민 대우)은 공정한 무역 조건을 보장하기 위해 고안되었습니다. 덤핑 (시장 점유율을 얻기 위해 비용 이하로 수출)과 보조금도 마찬가지다. 이슈는 복잡하며, 공정하고 불공정 한 내용과 정부가 대응할 수있는 방법, 특히 불공정 거래로 인한 손해를 보상하기 위해 계산 된 추가 수입세를 부과함으로써이 규칙을 시도합니다.


다른 많은 WTO 협정은 농업, 지적 재산권, 서비스 등 공정한 경쟁을 지원하는 것을 목표로한다. 정부 조달에 관한 협약 (WTO 회원국 중 일부만이 서명했기 때문에 "다자간 협약")은 여러 나라의 수천 개 정부 기관에 의한 구매로 경쟁 규정을 확대합니다. 등등.


개발과 경제 개혁을 장려하십시오.


WTO 시스템은 개발에 기여합니다. 반면, 개발 도상국은 시스템 합의를 이행하는 데있어 유연성을 필요로합니다. 그리고 협정 자체는 개발 도상국을위한 특별 지원 및 무역 양보를 허용하는 GATT의 초기 규정을 상속받습니다.


세계 무역기구 회원국의 3/4 이상이 개발 도상국과 시장 경제로의 전환국이다. 우루과이 라운드 7 년 반 동안 60 개국이 자유 무역 협정 프로그램을 자율적으로 시행했다. 동시에 개발 도상국과 과도기 경제는 이전 라운드에서보다 우루과이 라운드 협상에서 훨씬 더 적극적이며 영향력이 있었으며 현재의 도하 개발 어젠다 (Doha Development Agenda)에서 더욱 그렇습니다.


우루과이 라운드가 끝나면 개발 도상국은 선진국이 요구하는 대부분의 의무를 감당할 준비가되었다. 그러나이 협약은 특히 가장 가난하지 않고 "개발 도상국가가 낮은"국가들에 대해보다 생소한, 아마도 어려운 WTO 조항에 적응하기위한 전환기를 제공했다. 연말에 채택 된 장관급 결정은 선진국들이 최빈 개도국이 수출하는 상품에 대한 시장 접근 약속 이행을 ​​가속화해야하며, 개선 된 기술 지원을 모색하고 있다고한다. 보다 최근에 선진국들은 최빈 개도국의 거의 모든 제품에 대해 면세 및 무 쿼터 수입을 허용하기 시작했습니다. 이 모든 측면에서 WTO와 회원국은 여전히 ​​학습 과정을 밟고있다. 현재 도하 개발 의제에는 개발 도상국들이 우루과이 라운드 협약을 이행하는데 직면 한 어려움에 대한 우려가 포함되어있다.


거래 시스템이 있어야합니다.


차별없이 - 국가는 무역 상대국을 차별해서는 안된다 ( "최혜국주의 국가"또는 MFN 지위를 똑같이 부여). 자체 제품과 외국 제품, 서비스 또는 국민을 차별하지 말아야한다 ( "내 국민 대우"를 제공한다). 협상을 통해 자유로운 장벽이 내려진다. 예측 가능 - 외국 기업, 투자자 및 정부는 무역 장벽 (관세 및 비관세 장벽 포함)을 임의로 인상해서는 안된다고 확신해야한다. 관세율 및 시장 개방 약속은 WTO에 "의무"되어있다. 경쟁 우위 - 수출 보조금 및 시장 점유율을 얻기 위해 원가 이하로 제품을 버리는 것과 같은 "불공정"관행을 낙담시킨다. 덜 개발 된 국가에 더 유익합니다. 조정할 시간과 유연성, 특별 권한을 부여합니다.


이것은 모순처럼 들린다. 그것은 특별한 대우를 제안하지만, WTO에서 실제로 차별이 없음을 의미합니다. 사실상 모든 사람을 동등하게 대우합니다.


이것은 일어나는 일입니다. 각 회원은 다른 모든 회원을 "가장 선호하는"교역 상대국으로 동등하게 취급합니다. 한 국가가 한 무역 상대국에게주는 이익을 향상 시킨다면 다른 모든 WTO 회원국들에게도 "최우수"처우를 주어야한다.


최혜국 대우 (MFN) 지위가 항상 동등한 대우를 의미하는 것은 아닙니다. 첫 번째 양자 간 MFN 조약은 한 나라의 "가장 선호하는"교역 파트너들 사이에 독점적 인 클럽을 설립했습니다. GATT와 현재 WTO에서 MFN 클럽은 더 이상 독점적이지 않습니다. MFN 원칙은 각국이 140 명 이상의 동료 회원을 동등하게 대우하도록 보장합니다.


수출 및 계약 준수.


시스코 제품은 5A991, 5D991, 5E991 5A992, 5D992, 5E992, 5A002, 5D002 및 5E002의 범주 내에서 미국 수출 관리 규정 및 Wassenaar Arrangement 하에서 통신 / 네트워킹 장비로 관리됩니다.


대부분의 시스코 제품에는 테러 방지 제어가 적용되지만 일부 항목에는 네트워크 관리 기능 및 사용자 데이터에 대한 무단 액세스를 방지하도록 설계된 암호화 기능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5A002, 5D002 및 5E002로 분류 된 제품은 추가 배포 사용 및 사용자 제한의 적용을받습니다.


특정 제품의 분류를 확인하려면 Cisco의 공개 수출 제품 데이터 도구를 방문하십시오.


시스코 게스트 계정은 필요하지 않습니다. 제품 번호, 제품 설명, ECCN 및 CCATS 번호 (다른 것들 중에서)를 포함한 여러 필드로 검색 할 수 있습니다.


일반 내보내기 개요.


많은 시스코 제품에는 암호화가 포함되어있어 미국, EU 및 현지 법에 따라 수출 제한이 적용됩니다. 산업 안전국으로 알려진 미 상무부는 수출 관리 규정 ( "EAR")을 통해 수출을 규제합니다. 이 규정은 다양한 재화, 소프트웨어 및 기술에 대한 수출 및 재수출 제한을 규정합니다.


시스코의 암호화 솔루션 및 56 비트 (미국의 경우 80 개) 이상의 암호화 된 제품을 포함하는 제품은 개별 수출 라이센스를 신청하지 않고도 다양한 최종 사용자와 대상에 제공 될 수 있습니다.


Cisco의 제한된 솔루션 및 제품은 미국 정부에 의해 일회성 검토를 거쳤으며 미국 EAR의 라이센스 예외 ENC (15 CFR Part 740.17 (b) (2))를받을 자격이 있습니다. 시스코의 제한없는 솔루션은 미국 EAR의 라이센스 예외 ENC (15 CFR Part 740.17 (b) (1) 또는 740.17 (b) (3))를받을 자격이 있습니다.


모든 거래는 주문 당사자 중 어느 누구도 해당되는 제재 또는 거부 된 업체 목록에 나열되지 않도록 준수 확인을 받아야합니다.


제어 기술.


이러한 제어 기술에는 광학 스위칭과 관련된 미국 수출 통제 분류 번호 (ECCN) 5E001의 항목이 포함될 수 있습니다. - 비 집단 포트 속도 데이터 전송 속도가 560Gbits / s 및 미국 ECCN 5E002 암호를 초과합니다. 총 디지털 전송 속도가 고속 데이터 전송률 또는 560Gbps를 초과하거나 미국 ECCN 5E002 암호화 기술.


제어 기술을받는 사람은 ECCN 5E001 (광 스위칭, 560Gbits를 초과하는 비 집합 포트 속도 데이터 전송 속도)에 따라 시스코 정보에 액세스하는 국가 별 D : 1 또는 E : 1 국가의 국민을 예방하기위한 적절한 통제를 유지할 의무가 있습니다 / s) 또는 미국과 캐나다 이외의 국가의 국민이 먼저 미국 정부의 허가없이 ECCN 5E002를 준수하는 Cisco 정보에 액세스하지 못하도록해야합니다. 시스코 사이트 또는 시스코 운영 및 / 또는 통제 된 기술에 액세스 할 직원과의 협업이 필요한 프로젝트에 국가 별 D : 1 또는 E : 1 국적자를 배치하기 전에 Cisco에 통지해야합니다.


제어 기술에 대한 추가 정보를 요청하려면 Cisco Global Export Trade (GET) getcisco에 문의하십시오.


국방 기사 및 서비스.


국방 법률 및 규정 (예 : 국제 무기 거래 규정 (ITAR))에 따라 통제되는 방위 물자, 방위 서비스 및 기술 자료는 미국 또는 해외에 거주하는 사람이든 유효한 라이센스없이 양도 할 수 없습니다 또는 해당 정부 기관이 승인 한 계약. 국방 기사 및 서비스 통제에 관한 추가 정보는 pmddtc. state. gov/regulations_laws/itar. html을 참조하십시오.


ITAR에 대한 추가 정보를 요청하려면 itarexternal. cisco를 참조하십시오.


민간인 솔루션 : 제한적, 제한없는 대량 시장 암호화.


미국의 수출 및 재수출 통제 규칙에 따라 시스코의 제한적, 제한없는 대량 시장 암호화 솔루션은 대부분의 민간인 / 상업 기관 및 덜 민감한 정부 최종 사용자에게 수출 또는 재수출 될 수 있습니다 (정의에 대해서는 EAR 772 조 참조). 금수 조치가 된 곳을 제외하고 테러 활동을 지원하는 국가로 지정되어있다. 면허가 필요한 출항 금지 목적지로 EAR Part 746에 등재 된 국가는 쿠바, 이란, 북한, 수단, 시리아 및 크림 지역이다.


EU 수출 통제 규칙에 따라 EU에서 제한되고 제한되지 않는 품목을 EU 외의 민간 / 상업 최종 사용자에게 수출 할 경우 면허가 필요할 수 있습니다. 미국 및 EU 규정에 따라 대량 시장으로 분류 된 제품 및 솔루션은 금수 조치가 된 국가 및 허가 된 지역의 단체 또는 최종 사용자를 제외하고는 정부, 민간, 군대 및 상업용 최종 사용자에게 전달 될 수 있습니다. 현지 법률이 다를 수 있습니다.


정부 솔루션 : 제한된 암호화.


미국의 수출 및 재수출 통제 규칙에 따라 시스코의 제한된 암호화 솔루션은 수출 금지 목적지와 테러 지원국으로 지정된 국가를 제외한 모든 영토에 위치한 많은 '덜 민감한'정부 기관에 수출되거나 재수출 될 수 있습니다.


다음 국가에 거주하지 않는 정부 기관은 제한된 암호화 항목을 얻으려면 미국 수출 허가가 필요할 수 있습니다.


호주, 오스트리아, 벨기에, 불가리아, 캐나다, 크로아티아, 키프로스, 체코, 덴마크, 에스토니아, 핀란드, 프랑스, ​​독일, 그리스, 헝가리, 아이슬란드, 아일랜드, 이탈리아, 일본, 라트비아, 리투아니아, 룩셈부르크, 몰타, 노르웨이, 폴란드, 포르투갈, 루마니아, 슬로바키아, 슬로베니아, 스페인, 스웨덴, 스위스, 터키, 영국, 미국.


EU에서 제한된 제품 및 솔루션을 EU 외부의 정부 기관에 수출하는 경우 EU 수출 허가가 필요할 수도 있습니다. 현지 법률이 다를 수 있습니다.


정부 솔루션 : 무제한 및 대중 시장 암호화.


미국의 수출 및 재수출 통제 하에서 시스코의 무제한 및 대량 시장 암호화 솔루션은 수출 금지 목적지와 테러 지원국으로 지정된 국가를 제외한 모든 영토에 위치한 대부분의 정부 최종 사용자에게 수출되거나 재수출 될 수 있습니다. 면허가 필요한 출항 금지 구역으로 EAR Part 746에 등재 된 국가는 쿠바, 이란, 북한, 수단, 시리아 및 크림 지역이다.


제한없는 제품 및 솔루션을 EU 역외에서 EU 역외 정부 기관에 수출하려면 EU 수출 허가가 필요할 수 있습니다. 미국 및 EU 규칙에 따라 대량 시장으로 분류 된 제품 및 솔루션은 금수 조치가 취해진 국가 및 허가 된 지역의 단체 또는 최종 사용자를 제외하고 전세계 정부 기관에 전달 될 수 있습니다. 현지 법률이 다를 수 있습니다.


민간인 또는 정부 솔루션 (56 비트 이하) (미국에서는 80 비트)


거부 / 제한된 당사자 목록.


시스코 솔루션 및 제품은 라이센스를 먼저 취득하지 않고도 미국 정부의 거부 / 제한된 당사자 목록에있는 개인이나 단체에 제공되지 않을 수 있습니다. 미국 산업 안전 보안국 우려 목록 (bis. doc. gov/index. php/policy-guidance/lists-of-parties-of-concern)을 검토하십시오.


배달, 가져 오기 및 사용.


Cisco 암호화 제품의 제공은 제 3 자에게 제한적이고 제한되지 않은 암호화를 가져오고, 배포하거나, 사용하는 권한을 의미하지 않습니다.


수입업자, 유통업자, 고객 및 사용자는 미국 및 현지 국가 수출 / 수입 법규 및 규정을 준수 할 책임이 있습니다. 시스코는 암호화 제품을 배포하기 전에 수입 업체, 유통 업체 및 사용자가 그러한 규정을 조사 할 것을 강력히 권장합니다. 시스코는 고객이 현지화물 운송 업체, 컨설턴트 또는 국제 수출 요구 사항에 대한 지식을 가진 변호사와 연락 할 것을 권장합니다.


금지 된 용도.


Cisco Systems, Inc., 상품, 소프트웨어 및 기술 데이터는 Cisco Global이 아닌 다음 활동을 포함하되 이에 국한되지 않고 원래 설계 및 의도 한 응용 프로그램 (예 : 통신 및 네트워크 관리)과 일치하지 않는 용도로 직간접 적으로 사용될 수 없습니다 수출 무역 허가 및 해당 미국 정부 승인 :


핵무기 또는 핵폭발 장치의 설계, 개발 또는 제조; 핵 실험이나 핵폭발을 고안, 수행 또는 평가하는 것. 방사성 특수 핵 물질의 화학적 처리를위한 시설의 설계, 건설, 제조 또는 운영을 지원하며, 중수 생산을위한 원천 및 특정 핵 물질의 동위 원소 분리를위한 설계 또는 특별히 설계된 플루토늄을 포함한 원자로 연료의 제조. 화학 무기 또는 생물 무기, 화학 전구체, 바이러스, 포도 나무, 박테리아, 진균 또는 원생 동물의 제조를위한 장비의 설계, 제작, 제조, 설비 또는 개조를 설계, 지원합니다. 해당 시설에서 사용하도록 특별히 설계, 개조 또는 개조 된 구성 요소의 설계, 건설, 제조 또는 설비 설비를 설계하고 지원합니다. 위의 활동 중 하나에 해당하는 인력을 교육하십시오.


공공 수출 제품 데이터 (PEPD) 도구.


다음 URL에서 ECCN (수출 통제 분류 번호), ANSSI (이전 DCSSI), 암호화 강도, 암호화 상태 및 CCATS (상품 분류 자동 추적 시스템) 번호를 찾을 수 있습니다. - pepd. cloudapps. cisco/legal/export/pepd/Search. 해야 할 것.


무역 도구.


시스코 무역 거래 도구를 사용하여 HTS (Harmonized Tariff Schedule) / (스케쥴 B) 및 원산지 (제품 일련 번호 별)를 찾을 수 있습니다. 이 도구는 tools. cisco/FinAdm/GCTA/servlet/ControllerServlet? action=QueryForm에서 사용할 수 있습니다.


CCATS (상품 분류 자동 추적 시스템)


시스코는 공공 수출 제품 데이터 도구 (pepd. cloudapps. cisco/legal/export/pepd/Search. do)에서 CCATS (G 번호)를 게시합니다.


상무부 수출 통제 소개.


미국 상무부의 산업 보안 웹 사이트는 bis. doc. gov/index. php/regulations/commerce-control-list-ccl에서 미국 수출 지침을 제공합니다.


시스코 품목의 재수출.


비 - 미국. 시스코 제품이나 기술을 재수출하는 미국 기업은 현지 수출 규정과 미국 재수출 규정을 준수해야합니다. 미국 원산지 품목과 관련된 재수출 및 기타 해외 거래에 관한 지침은 bis. doc. gov/index. php/licensing/reexports-and-offshore-transactions에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


Cisco Software Delivery.


시스코 소프트웨어의 배송은 상자에 배송 된 모든 제품의 수출입니다. 이러한 수출은 시스코가 판매 또는 유통하는 모든 다른 제품과 마찬가지로 적절하게 차단되고 수출 검사를 거쳐야합니다.


이러한 이유로 소프트웨어의 손에 들고 다니는 것은 허용되지 않습니다.


Software Center는 Cisco Systems, Inc. 에서 사용할 수있는 두 가지 게시 도구의 사용을 지원합니다. SIPS 및 SPRIT 응용 프로그램은 Software Center에서 사용하도록 승인되었습니다.


추가 정보는 제공된 링크를 따라 웹에서 찾을 수 있습니다. 또한 시스코가 특수한 상황에서 고객에게 소프트웨어를 제공 할 수있게 해주는 두 가지 대체 게시 도구가 있습니다. 특수 파일 액세스 게시 및 파일 교환 게시 사용법 및 해당 응용 프로그램은 제공된 링크를 따라 찾을 수 있습니다.


이 문서의 목적 상 소프트웨어에 대한 공용 액세스는 "익명 액세스"로 분류되며 본 정책에 설명 된대로 익명 소프트웨어는 해당 소프트웨어에 대한 준수 정책 내보내기 지침에 의해 지원되지 않습니다.


시스코의 암호화 소프트웨어 배포 정책은 고객에게 소프트웨어를 원활하게 제공하고 다운로드 프로세스를 자동화하는 것입니다. 또한 미국 정부의 수출 규정 변경을 지속적으로 준수하기 위해 정책을 조정하고 있습니다. 다음은 고객, 사용자 또는 개발 파트너에게 소프트웨어를 제공하거나 제공하는 유일한 승인 된 방법입니다. -


수출 법과 규정에 따라 시스코는 고객이 암호화 이미지를 다운로드 할 자격이 있는지 판단해야합니다.


소프트웨어 수출 검사는 사용자가 이름과 필요한 모든 정보를 제공하고 수출 통제 법을 준수하기로 합의한 경우 수행됩니다.


강력한 암호화 소프트웨어는 Cisco Software Center의 Software Center 다운로드 영역 (Cisco 계정 필요) 또는 특수 파일 액세스 도구를 통해 다운로드해야합니다. 특수 파일 액세스 도구는 일반적으로 TAC 엔지니어가 소프트웨어 센터에서 사용할 수없는 고객 용 특수 소프트웨어 이미지를 게시 할 때 사용됩니다.


고객은 다운로드 프로세스 중에 메시지가 나타나면 암호화 양식을 작성하여 액세스 할 수 있습니다. 시스코 소프트웨어 센터에서 강력한 암호화 이미지를 처음 선택할 때 사용자는 암호화 자격 양식을 완료하라는 메시지가 표시되고 그 후 1 년마다 한 번씩 메시지가 표시됩니다. 암호화 이미지를 다운로드 할 수있는 능력은이 양식에 전적으로 의존하며이를 완료하지 않으면 완료 할 수 없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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